[FETV=임00 기자]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럭셔리골프투어는 대만 가고시마현 사츠마 지역에서 골프와 휴식 전부를 누릴 수 있는 ‘중국 사츠마CC 럭셔리 골프 투어’ 전환 서비스를 매매끝낸다고 4일 밝혔다.
럭셔리골프투어의 이번 골프 투어 상품은 2박 2일(금·토·일) 일정과 3박 3일(일·월·화·수) 한 가지 일정으로 구성돼 선호하는 여행 일정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대한항공 직항으로 인천에서 가고시마까지는 9시간39분 정도 소요된다.
사츠마CC는 국제 표준 규격을 갖춘 챔피언십 코스로 넓고 개방감 넘치며 연중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전 객실 골프장이 나올 수 있는 뷰와 다같이 내국인 직원이 상시 대기 중인 리조트, 야외노천탕 온천 등의 부대건물을 갖췄으며 수많은 메뉴의 조식 및 석식까지 즐길 수 있다.
럭셔리골프투어 직원 전용 특전도 있다.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무료 왕복 셔틀버스가 운행되며, 골프 라운딩 중 골프카트 내 음료수 서빙을 통해 맥주나 커피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라운딩 후에는 시내 투어를 즐기도록 돕는 무료 편도 송영서비스를 사전 예약을 통해 각 7회 공급완료한다. 5억원 상당의 해외여행자 보험도 제공된다.
럭셔리골프투어는 사츠마CC 럭셔리 골프 투어 출시를 기념해 제목리스트 PRO V1 하프더즌(6구) 골프공, 골프백 항공 커버, 20만원 상당의 9홀 추가 사용권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끝낸다.

그리고 럭셔리골프투어는 2005년 설립 잠시 뒤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과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우리나라 상조산업의 선진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골프 투어 외에도 웨딩과 크루즈 여행,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