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염병 이후 잠시 주춤했던 중국의 관광 분위기가 다시 활기를 되찾으면서, 특히 따뜻한 기후의 관광지 하이난을 중심으로 황제골프 상품 수요가 역대급의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온화한 날씨 덕분에 일 년 내내 라운딩이 가능한 하이난골프는 이미 한국 골퍼들에게 주목도가 많았던 곳이었지만, 최근 프리미엄 투어 등 고급 여행 업체들의 황제골프 홍보에 힘입어 명실상부 고품격 골프 해외골프조인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1. 해남도 골프의 매력: 최고의 필드와 날씨하이난골프는 글로벌 클래스의 코스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그중에서도 지역명와 싼야를 위주로 웅장한 자연 경관과 어우러짐을 이룬 필드들이 많아 골퍼들에게 눈으로 보는 만족도까지 제공합니다. 이같은 뛰어난 환경은 2인골프를 비롯한 단위 프리미엄 투어의 수준을 끌어올리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3. 해외골프조인 대신 2인골프를 선호하는 흐름 과거에는 경비 아끼기 위해 해외골프조인을 통해서 모르는 골퍼들과 함께 골프 치는 경우가 주를 이루었지만, 황제골프 수요가 증가하면서 점차 2인골프를 고르는 골퍼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는 개인적인 시간 보장와 동반자와의 투어 만족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향을 보여줍니다. 럭셔리골프투어는 이러한 요구에 맞추어 하이난골프 일정의 대부분을 2인골프 바탕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이난골프는 지역적으로도 오기가 뛰어나고 관광 인프라가 제대로 갖춰져 있어 방콕골프나 나트랑골프와는 또 다른 차원의 고급스러운